홈 > 학교소개> 공지사항
2021-1 교회실천확인서 제출안내
학생처     427     2021-05-14 17:50 다운로드
교회실천확인서 제출 규정에 따라 아래의 기간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제출기간 : 5월28일(금)까지

- 제출방법: 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하거나 메일발송:(30gold@hanmail.net) 우편발송(서울시 종로구 난계로 29길 10 서울장로회신학 행정실)

- 교회실천확인서 양식은‘다운로드’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※ 코로나로 인하여 교회봉사가 이루어지고 있지 않아도 소속부처라도 기재하여 교회 담임목사님의 직인을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

< 교회실천규정 >

본교 재학생은 학기 중 각 교회에 출석하여 어떤 부서에서든지 교회 봉사를 해야 하며 그 상황을 학기말에 지정한 기간 내에 교회실천확인서에 소속 당회장 확인(직인)을 받아 실천처에 제출해야 한다.
① 평가방법 : 해당 학기마다 정해지는 기준으로 P와 NP로 처리한다.
② 대체방법 : NP자는 정해진 기간에 성경통독 이수 확인서 제출 이나 실천처에서 정한 소정의 훈련(사회봉사)을 마쳐야 한다.

제5조 평가 및 처리
①졸업보류
②장학금 및 기타 수혜자격 상실